학습지교사 취업하려면

 

 

 

 


학습지 교사를 해보려고 하는데요, 한솔교육 정보 좀 주세요.

선생님 해본 적 없어도 학습지 선생님 해도 되는가요?
동네 엄마 중에서 한솔교육 교사인 엄마가 있는데, 수입도 제법 되고 재밌어하더라구요. 그분에게 물어볼까 하다가… 다른분들 의견이 어떤지 궁금해서요.
이것저것 궁금한 게 많은데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고맙겠네요^^

 


저는 한솔 에서 지구인재 교사로 일한 지 2년 차 되어가는 선생님입니다.
지금 학습지 교사에 대해서 궁금하신 게 많으시네요^^
제가 아는 선에서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 드릴께요~
학습지 선생님은 선생님 경험이 없으셔도 하실 수 있으세요
입사 하신 후 따로 연수나 교육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구요
한솔 교육은 업계 최대 정착지원금이 나오기 때문에 연수기간에도 실적이 없어도 일정금액의 월급도 나와요^^

 


복지도 좋아서 4대 보험은 당연히 있구요, 그리고 1년이 지나면 제주도 여행도 보내주고, 2년 근무하면 관리직을 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지구요
학습지 선생님을 하시려면 처음부터 좋은 곳에 들어가서 자리잡는 게 중요해요.
저도 한솔 교육에서 지구인재 선생님 하면서 동화구연 자격증도 따고
이제 좀 있음 관리직을 할 예정인데 아이들을 좋아해서 계속 선생님을 하게 될지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^^
한솔 교육사이트 들어가시면 지구인재교사모집에 대해 자세하게 나와 있을 거에요.
들어가서 확인해 보시고 입사 지원하세요^^

 

Posted by 아름 드리
,